google-site-verification=xCXoY33Zw_rnOhUUM3kHbN_K9HzHn05v8SCMnrEqSI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경험담
    생활정보 및 맛집 2018. 7. 30. 00:17
    반응형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경험담 


    요즘 자취생들 사이에서 차이슨 무선청소기 판매량이 어마어마 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한번, 제가 경험해본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한번 해보겠습니다. 정식 명칭은 차이슨은 아니지요...중국에서 넘어왔다고 해서 차이슨으로 불리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다이슨 청소기를 4년째 사용해 왔기 때문에, 조금은 주관적인 견해가 많이 담겨있을수도 있습니다. 


    얼마전에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차이슨이 있길래 한번 써봤답니다. 친구 이야기로는...가성비가 그렇게 좋다는데, 다이슨을 써봤던 사람 입장으로써...한번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및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한번 해보겠습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찾아보면 거의 없네요. 


    대부분이...칭찬 일색입니다! 


    와우...

    다만 가격을 보면...정말 이렇게 판매하면 남는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가격 하나는 어마무시하게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게 가능하나 싶을 정도로...국내 청소기가 얼마나 비싼지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예전에...

    제가 쓰고 있는 다이슨 터빈헤드 청소기도 가격할인을 받아서 70만원 대로 구매했었는데, 뭐 백만원을 호가 하는 다이슨 청소기 생각하면...가격 차이가 너무 나서 가격만 보면...누구라도 차이슨 쓰지 않을까 싶네요.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경험담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해보면, 확실히 기능면에서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제가 다이슨을 쓰면서 가장 감동(??)할 때는 매트와 방구석 청소 입니다. 회전력과...흡입력의 그 강점은, 차이슨과 비교해보면 압도적으로 차이가 납니다. 


    후기들 보니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해보고...큰 차이가 없다는 글들이 많은데, 글쎄요...대충 한번 두 개 써보고 비교해보지 않았나 싶네요. 



    갠적으로....

    다이슨 청소기 단점은 청소하다보면 본체가 종종 뒤집히곤 합니다. 터빈 헤드 청소기는 그렇고...요즘 무선 청소기는 많이 보완이 되었겠지요. 


    다이슨 청소기 추천 이유 중 하나는...터빈헤드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흡입력도 마루바닥 틈새 미세먼지까지 다 빨아버리고...


    다이슨으로 청소하고, 걸레질 하면 때가 거의 묻지 않습니다.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경험담


    아직까지는...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해보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싶네요. 

    얼마전에 생생정보통에서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영상을 보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면 차이가 큽니다. 


    물론!! 

    이건 기능적인 면에서 뿐...



    가성비를 다 따지고 나면...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빼고, 가격만 놓고 보자면 차이슨에 한표 던집니다. 그마만큼 저렴합니다. 어찌 저런 가격이 나왔는지...ㅋ




    제가 결론을 내 드리자면...


    아이가 있고, 오래 두고 쓰실거면 다이슨...

    청소를 많이 하지 않거나, 미세먼지 등에 그닥 신경 많이 안쓰시는 스타일이시면 차이슨 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이상 다이슨과 차이슨 비교 & 차이슨 무선청소기 단점 경험담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