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xCXoY33Zw_rnOhUUM3kHbN_K9HzHn05v8SCMnrEqSI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종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 다녀왔네요.
    생활정보 및 맛집 2018. 7. 26. 03:02
    반응형

    # 백종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 다녀왔네요.


    며칠전에 골목식당에서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뚝섬 경양식 플레이티드 다녀왔습니다. 애를 데려가서 사진은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요. 


    여튼...동네가 근처라 이 동네 보석 사우나 들렀다가, 종종 가던 골목길인데 백종원 골목식당 방송 타더니 잠시 동안은 북적북적했네요. ㅎㅎ

    (물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 것 같네요.) 



    뭐 이 동네는 워낙에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았었지요. 


    근데 장사들은 참 안되었던것 같아요. 

    뭐 점심장사에 저녁 장사까지 해야지 돌아가는 상권인데, 워낙에 이 동네가 직장인 상대 장사지, 주민들 상대 장사는 거의 안되는...




    돈까스, 치킨,함박...

    방송 나오는대로 메뉴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돈까스와 함박 2개 주문해서 먹었었지요. 



    백종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


    골목식당에 나오는대로, 스프에 된장국 돈까스해서 잘 나옵니다. 


    백종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 음식들, 뭐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나쁘지 않았었습니다. 돈까스도 나름 맛있고...함박 스테이크는 그래도 나름 수준급이지 않나 싶긴한데...(그렇다고 돈까스 클럽 등의 체인보다 훨씬 낫다는건 아닙니다. ㅎㅎ) 


    다만 가성비 부분에서는 쪼~금 비싼 편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백종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


    이미지 출처는 어느 블로그에서...

    고기가 두껍지 않은, 얇고 넓은 돈까스 입니다. 


    예전에 저희가 종종 가던 돈까스클럽 왕돈까스 같은 느낌입니다. 근데 전 요즘...쫌 두꺼운 돈까스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전통 돈까스도 맛있지만 말입니다. 




    글쎄요, 그래도 나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던...


    요즘 백종원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 돈까스가 이래저래 욕을 많이 먹고 있는데...음식만 가지고 그렇게 깔 필요는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일단, 돈까스보다는 함박 스테이크 맛이 더 좋았던것 같네요. 


    방송 끝나고 여러모로 더 배우신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