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xCXoY33Zw_rnOhUUM3kHbN_K9HzHn05v8SCMnrEqSI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최종회! 현수아 역 조우리 나이 몸매
    카테고리 없음 2018. 9. 15. 08:12
    반응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최종회! 현수아 역 조우리 나이 몸매 


    30대 중년 아저씨도 설레게 만들었던 그 웹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드라마로 나온다고 해서 설레였던게 얹그제 같은데, 벌써 종영 시기가 되었네요. 이제 오늘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최종회 방송되네요! 


    사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웹툰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던지라, 제가 유심히 보았던 것은 두가지 였습니다. 첫번째는 각각의 캐릭터들의 깊은 사연들을 짧은 드라마 분량으로 어떻게 다 풀어낼지와, 두번째는 캐스팅은 누가 될것인가!! 이게 정말 궁금했습니다. 


    캐릭터들의 사연들은, 이렇게 재미있다는 것을 보면 잘 풀어낸 것이겠지요? 두번째의 캐스팅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캐스팅, 정말 이보다 잘 어울릴수 있을까 싶네요. 


    강미래 역할의 임수향! 


    갠적인 생각으로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에서는 성형 엄청 많이 한것처럼 나오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런 외모를 갖춘 임수향이 강미래 역할을 맡았네요. 그래도 연기도 잘하고...웬지 어울려..


    도경석 역할의 차은우!! 


    잘 알지 못했던 배우였는데,(아이돌 이더군요.) 와...그냥 도경석 판박이 입니다. 아무 2~3년 후에 원빈처럼 될것 같은 느낌...




    그리고 최강의 캐스팅을 뽑으라면, 현수아 역할의 조우리 입니다!

    어디서 본듯 했더니...



    태양의 후예에도 나왔었더군요. 



    여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현수아 캐릭터를 보면...여리여리하면서, 청순한 스타일로 나오죠? 몸매는 약간 마른 스타일로 나오는데...



    조우리 배우와 싱크로율 100% 입니다. 



    약간은 글래머인 조우리 몸매 !!

    어쩌면 이렇게 현수아와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배우의 나이는 92년생 이니, 지금 나이는 26살이겠네요. 정말 대존예 입니다.


    알고보니 소속사는 키이스트, 마녀의 법정과 태양의 후예 등 나름 다작배우입니다. 이번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현수아 역 으로 빵 떠서 좋네요.



    조우리 나이 / 조우리 몸매



    웃는것도 완전 상큼하고, 인상도 호감상입니다~ 


    드라마에서나 비호감으로 나오지, 실제로는 어쩌면 이런 미녀가! 요즘 대학생들의 워너비 패션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도경석...

    딱 차은우랑 똑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