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에 다녀온 가락시장 주차장 및 영업시간카테고리 없음 2018. 4. 15. 22:42반응형
■ 주말에 다녀온 가락시장 주차장 및 영업시간
주말을 맞아 가락시장 들러서 회 한사라 썰어서 가족끼리 저녁을 먹기로 결정했네요~
이번에 오랜만에 가락시장을 가보니...
옛날의 그 가락시장이 아니라, 가락몰로 리모델링 되어서 전통시장의 모습은 사라졌지만, 노량진처럼 현대적인 수산시장으로 변해있었네요.
아마 주말이면...
저희처럼 가락시장 들러서 회 썰어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한번 가락시장 주차장 이용 및 가락시장 영업시간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가시지요.
가락시장 주차장은 지하와 지상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다만, 지상에 만차라고 전광판에 떠있었는데 막상 들어와보니 주차장에 자리가 몇개 있더군요.
운이좋아서였는지 모르겠으나, 생각보다 널널 합니다.
가락몰 수산시장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시나 호객하시는 분들 엄청 많네요. ㅎㅎ
가락시장 영업시간은 수산시장은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다만 축산물 코너는 저녁 8시까지 하고...건어물은 저녁 7시까지만 영업한다 하네요.
단 일요일에는 연락을 해보고 가셔야 할것이...오늘은 건어물 코너는 아예 문을 안 열은 것을 보니, 수산시장 빼고는 가락시장 영업시간이 각기 다릅니다.
신선한 횟감들이 즐비하네요.~
저희는 이날 광어 한 마리와 새우 2kg, 가리비와 이것저것 해서..12만원 어치 정도 사갔네요.
광어회 한마리에 6만원 줬습니다.
가격대는 가게들이 모두 엇비슷하네요.
어디가 더 싸고 비싸고 할것없이...서비스를 좀 더 주냐 안주냐에 따라 다른 것은 노량진이나 가락시장이나 그게 그거인듯 합니다. ㅎㅎ
대게를 보니...
대게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으나, 워낙에 비싼지라 패스하는 것으로...ㅎㅎ 여튼 주말에 가락시장 다녀와서 포식했네요.
좋은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