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xCXoY33Zw_rnOhUUM3kHbN_K9HzHn05v8SCMnrEqSI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는 미성당 납작만두
    카테고리 없음 2018. 2. 23. 00:22
    반응형


    그 유명하다는 미성당 납작만두 먹고 왔습니다. 


    대구에 들르게 되면...

    반드시 한번쯤은 먹어봐야 하는 것이, 

    윤옥연 떡볶이, 대구곱창...미성당 납작만두 이렇게

    3개는 꼭 먹어봐야지요. 


    안지랑 곱창은 꼭 먹고 가는 편인데, 미성당 납작만두는

    이제까지 이름만 많이 듣고 처음 가봤네요. 


    하...

    근데 인기가 많긴 많은가 봅니다. 


    식사시간 지나서 오후 2시에 갔는데...

    사람들 정말 많네요.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근데 인기가 많긴 많은가 봅니다...

    제 앞에 줄서있던 분은 무려 대자로 20인분을 

    주문할 정도로...워후....


    돈을 아주 긁어모으는 미성당 납작만두 집이네요. 





    20분을 기다렸습니다. 

    이거 먹긴 먹어야 하나...


    사실 맛집 도전해서 성공한 적도 별로 없는데 말이져 ㅎㅎ







    아주머니 한분께서 모든 납작만두를 만들어 내시네요. 


    미성당 납작만두 안에는 당면만 쓰고...

    흔히 먹는 야끼만두 같습니다. 


    구워내는 거라 튀긴것보다는 나아보이긴 하는데...





    모양은 일반 만두에 비해서 흉물 스럽네요 ㅎㅎ





    먹어보니 맛있긴 합니다. 


    동네 분식집 중에 맛있는 곳...

    고급스럽진 않지만 나름 동네에서 맛나는?>?? ㅎㅎ


    한번 정도는 먹을만 하네요~ 

    다만 너무 사람이 많아서...최대한 사람없을때

    가는게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