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xCXoY33Zw_rnOhUUM3kHbN_K9HzHn05v8SCMnrEqSI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장 및 행사 ..역시나 굿!!
    카테고리 없음 2019. 10. 7. 00:31
    반응형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장 및 행사 ..역시나 굿!!

     

     

    이번 주말을 맞아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가려고 하니, 오늘 알록달록 놀이터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이런 꿀이 있나. ㅎㅎ

     

     

    일단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부터 들르기로

    합니다. 주차장과 상상나라가 연결되어 있어서

    넘넘 편하지요.

     

    주말에는 워낙에 사람들이 많아서...

    한 30분 기다려야 들어갈수 있습니다. 

     

    간간히 차들이 너무 많아서 바로 앞 

    세종대학교에 대시면 좋은데, 꽉차서

    다른 주차장 이용하시려면 차라리

    좀 기다렸다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장

    대시는게 제일 좋지 않나 싶네요.

     

    어쨌든 바로 연결 되어있어서 말이죠.~ 

     

     

    요즘 제로페이를 정말 많이 

    밀어주고 있네요. 언젠가 사람들이

    제로페이 많이 좀 썼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따릉이 쓰는데 50% 할인해주고..

    좋더라고요.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리모델링을

    한건지 상당히 깨끗해졌습니다. (1층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3층 

    과학관에 왔네요.

     

     

     

    이 요리 만드는 것도 너무 좋아합니다. 

     

    상상나라에서 놀고나면,

    항상 들르는 꿈틀꿈틀 놀이터...

     

     

     

    그리고 이번주에는 운좋게, 

    어린이대공원 행사인 알록달록 놀이터

    행사까지 참관할수 있었습니다.

     

    1000원만 내면 탄소 분필로 어린이대공원

    바닥이나 벽에 색칠을 할수있어요.

    (물론 지정된 장소만) 

     

     

     

    여러가지 행사도 넘 많네요.

     

    완전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